지니어트 로고

색동두부 맛점

꽃축제 나들이 하고 늦은 점심 먹었어요.

맛점 하셨나요?색동두부 맛점색동두부 맛점

0
0
댓글4
  • 붉은레드
    반찬이 깔끔하니 참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하나 하나 모든반찬들이 깔끔하고 간이 잘 맞았어요. 배 고파서 깨끗하게 비웠답니다.
  • 지도
    날도 좋고 꽃축제도 보시고 맛난 음식까지 넘 좋은시간이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눈도 입도 호강 했어요 
    너무 넓은 광장에 꽃들이 많아서 전부 구경 못했지만 힐링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