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점심을 짬뽕 먹어서 바로 걷기하고 팔운동도 하고 계단오르기도 했네요
요즘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을 많이해서 다음주부터는 진짜 관리해야 될 것 같아요
오늘은 한낮에는 너무 뜨거웠어요~
저녁이 되니깐 조금씩 바람이 불기 시작하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0
0
댓글3
점심을 짬뽕 먹어서 바로 걷기하고 팔운동도 하고 계단오르기도 했네요
요즘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을 많이해서 다음주부터는 진짜 관리해야 될 것 같아요
오늘은 한낮에는 너무 뜨거웠어요~
저녁이 되니깐 조금씩 바람이 불기 시작하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