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월 20일 오늘의 운동정리

8월 20일 오늘의 운동정리

점심을 짬뽕 먹어서 바로 걷기하고 팔운동도 하고 계단오르기도 했네요

요즘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을 많이해서 다음주부터는 진짜 관리해야 될 것 같아요

오늘은 한낮에는 너무 뜨거웠어요~

저녁이 되니깐 조금씩 바람이 불기 시작하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건빵맛과자
    만보 성공 수고하셨습니다 
    저녁에 그나마 시원하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 아카시아잎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한낮은 뜨거워요 아침저녁으로 좀 낫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만보성공이시네요 
    즐저녁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