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도 만보

오늘도 만보

 

 

열심히 걸어서 초밥 한 접시 불태웠어요.

 

언젠가는 삼겹살 1인분 도전합니다.ㅎ

0
0
댓글5
  • 염곡전사
    걸어서 초밥 한접시 
    태우신걸 축하드립니다
  • 채아미
    초밥한접시 아자아자 담번에는 삼겹살1인부 화이팅
    삼겹살 1인분은 얼마나 걸어야하는거죵?
  • 산들바밤바
    초밥 한 접시 태우신거 축하드려요. 수고하셧어요. 
  • 들꽃7
    오늘 만육천보 걸으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이겼다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