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끝에서 10000

쉽지가 않네요

 

만이 가볍지만은 않군요

 

오늘의 끝에서 10000

 

 

0
0
댓글7
  • 엉지사랑해
    만보 달성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ㅠㅠ
    푹쉬세여
  • 그냥한번1
    요즘 날씨가 완연한 가을이라 운동하기 딱~~  좋는계절 인거 같아요
  • 울트라돼지런
    오 아슬아슬한 만보세요ㅎㅎ
    운동 수고하셨어요
  • agnes0117
    어제도 늦게까지 만보걷기 완료하셨네여
    고생많으셨어요
  • Qwertyu
    고생 많으셧어요!  
    주말로 이번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만보 수고하셨어요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 핑크핑크퐁퐁
    만보 성공 축하드립니다
    즐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