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도 빠짐없이 만보이상 걸었네요. 매일 걷기운동 시작한지 일년반이 넘었는데 여태까지 꾸준히 하고 있는 운동이 만보걷기운동이네요. 낮에는 덥다보니 저녁식사후에 바로 걷는데 시원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