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금요일 저녁

금요일 저녁

금요일 저녁

 

지난주 주말에는 삼겹살을 맛나게 먹었는데

오늘은 '오겹살'을 맛있게 먹었어요~😃

오겹살 끝부분이 쫀득~쫀득~ 쫜득~쫜득해서

진짜 맛있었는데 식감 다들 아시죠ㅎㅎ

0
0
댓글12
  • 코로세움
    금요일저녁은
    드실만하지요
    맛있게드세요
    킹로또
    작성자
    금요일 저녁에 
    다 구워먹어서
    더이상 없어요
  • madin
    기름이 쫘악 넘 맛나보여요~
    부럽네요^^
    킹로또
    작성자
    오겹살은 진짜 사랑이지요~
    추천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푸짐한 불금 저녁식단 이네요
    즐거운 시간 되셨길 바래요
    킹로또
    작성자
    오겹살이 너무 맛있어서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 roh69
    오겹살을 노릇노릇 너무 맛있게 구웠네요
    싱싱한 상추도 부러워요
    킹로또
    작성자
    오겹살을 한 번 굽고나서 또 구웠어요
    상추는 텃밭에서 따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저도 삼겹살보다 오겹살을 훨씬 좋아해요 
    쫄깃쫄깃해서 넘 맛있더라구요
    킹로또
    작성자
    오겹살은 사랑입니다~ 그 만큼 식감이
    너무 좋고 더 맛나서 좋아요
  • 그냥한번1
    불금에 오겹살  거기에 소주한잔이면 세상 부러울게 없겠네요
    킹로또
    작성자
    저는 소주를 안마셔서 오랜만에 콜라랑
    같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