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2일 오늘 식단

아침은 굶고 점심은 약속이 있어 삼겹살을 먹고

저녁만 사진 기록

이틀전 70밑으로 찍고 쳐묵했더만 72키로에 다시 육박..

빼고 먹고 빼고 먹고 이런것도 나름 나쁘지 않더

 

7/2일 오늘 식단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리베라따
    계란있어서 좋네요
    다이어트에 영양은 챙겨야해용^^
    pobe
    작성자
    간단하지만 저녁 양도 좀 많았죠 이미
    점심을 많이 먹은 상태라요
  • 햇살좋다
    가끔은 먹고 싶은 거 먹어야해요
    다이어트도 좋지만 너무 피폐해지더라구요 흑
    pobe
    작성자
    그러게요 단, 운동으로 다시 뺄 자신이 있을때만요. 
  • 지니어트지니어트지니
    좋네요 식단 계란도 있어서
    단백질도 있으니 좋네요
    pobe
    작성자
    ㅎㅎ 그런가요? 과일을 좀 많이 먹는데 그게 딱히 좋은게 아닌걸 근래에 알았네요 
  • 랄라러랄
    ㅎㅎ그래도 맛있는 거 드셨네요
    맛있는 거 드시고 기분좋으면 좋지요
    pobe
    작성자
    저녁은 안 먹어도 되는데 일부러 먹었죠. 살을 뺄만큼 빼서요 
  • 복실복돌
    저도찌고빠지고
    반복되네요ㅠ힘드네요
    pobe
    작성자
    한번 쭉 빼보시면 나중에
    쪄도 돌아가는
    방법을 알 것 같네요 함 쭉 빼보시죠
  • 짠가루
    주말은 식이조절 하기 어려워요 ㅠㅠ 맛난거 잘 챙겨 드셨네요^^
    pobe
    작성자
    그냥 무식하게 양만 줄이고 뺐네요 요즘 쫌 단탄지? 고거 좀 보고 있습니다 
  • 꿈굽는사람
    먹는건 중요하죠
    잘 먹어야죠
    pobe
    작성자
    이날도 굳이 안 먹어도 되는데 먹었네요 좀 빠지는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