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일기-♡

오늘의일기-♡오늘의일기-♡오늘의일기-♡오늘의일기-♡오늘의일기-♡오늘의일기-♡

진짜 오랜만에 버거킹 와퍼 먹었네요.

절반만 먹겠다고 호기롭게 절반 잘라놓고 결국 다 먹긴 했지만ㅋㅋ 바로 운동가서 탈탈 칼로리 털어줬어요.ㅋㅋ

저녁은 간단하게 샐러드!!♡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9
  • 꿈꾸는썬
    실내 자전거 진짜 힘든데 대단하셔용!! 
    알찬하루네요 
  • 다우니향기
    균형잡힌 식단 너무 좋은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aettaett
    열심히 운동으로 불태우셨으니 굿이네요.
    저녁 샐러드도 좋구요^^
  • 눈소나무
    많이 드시고 운동도 많이 하셨네요.
    먹기위해서 운동하는 거니까요.
  • 원더랜드s
    기록이 주는 행복이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건강한 식단이네요
    응원해요
  • 코로세움
    버거킹 오늘은 운동후 햄버거 시도해볼까요
    안하고먹는것보단 좋으니깐
  • 최군80
    하루의 식사가너무 군형있어요~~/^^  저녁에 샐러드만 먹어도 ~~^^
    운동까지~~대단하십니다~~
  • 연뿌엥
    왕 ㅎㅎ 다 너무 맛나겠어요
    운동도 고생하셨어요
  • 만성동JK
    알찬 하루 보내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 산들바밤바
    버거킹 드시고 운동 잘하셨네요. 
    저녁은 저도 간단히 먹으려고 노력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그니까요! 저녁을 간단히 먹기..8월에 잘. 지켜봐야겠어요ㅋㅋ
  • 포미2
    멋진 하루셨네요
    도전이 되네요
    굿밤 되시길요 
  • 조콩만
    버거킹 와퍼 너무 땡기는 배고픈 밤이에요.. 오늘 저녁을 간단하게 먹엇더니 ㅠ 잠이안오네요 ㅎ
  • ymittang
    오늘 건강식으로 드셧네요
    운덩도 하시고 너무 잘하셧네요
  • nnwisdom
    햄버거는 감자튀김만 안먹으면 다이어트식이죠 뭐~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하루 알차게 보내셨네요!
  • 지폐메이커
    버거킹 와퍼 맛잇어요
    가격기 너무 쌔더라고요ㅋ
  • 짠가루
    ㅎㅎㅎ 오늘 왠지 즐거운 하루 보내셨을 것 같아요~~ 편한 밤 되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ㅋㅋ오늘 당근도 해야해서 조금 부지런 떨었네요?ㅋㅋ 푸욱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