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콩까미
요즘 아침이나 점심 대용으로 먹는 버터커피입니다..
배는 안불르면서 든든한 대용으론
방탄커피가 짱인가같아요..
일하거니 공부할때 배부르면 졸리자나요..
이건 든든하면서 좋아요..
이것저것 먹어봤눈데..
가장 가성비도 좋고 고쑵고 느글거리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때 넘 좋습니다..
0
0
댓글36
요즘 아침이나 점심 대용으로 먹는 버터커피입니다..
배는 안불르면서 든든한 대용으론
방탄커피가 짱인가같아요..
일하거니 공부할때 배부르면 졸리자나요..
이건 든든하면서 좋아요..
이것저것 먹어봤눈데..
가장 가성비도 좋고 고쑵고 느글거리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때 넘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