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몸무게 식단 기록하면서 반성하게됩니다
매일 기록해가면서 감량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40대후반 2.3년전 부터 스물스물 7.8키로가
늘어서 이제는 내려갈 기미가 안보이네요.
한약먹었었는데 다시 곧바로 요요ㅠㅠ
죽을만큼 운동하고 죽지않을 만큼만 먹어야
뺄수 있다지만
이제는 불가능한 일
천천히 건강하게 지니어트와 감량도전합니다
1
0
댓글11
몸무게 식단 기록하면서 반성하게됩니다
매일 기록해가면서 감량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40대후반 2.3년전 부터 스물스물 7.8키로가
늘어서 이제는 내려갈 기미가 안보이네요.
한약먹었었는데 다시 곧바로 요요ㅠㅠ
죽을만큼 운동하고 죽지않을 만큼만 먹어야
뺄수 있다지만
이제는 불가능한 일
천천히 건강하게 지니어트와 감량도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