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와 함께

몸무게 식단 기록하면서 반성하게됩니다

매일 기록해가면서 감량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40대후반 2.3년전 부터 스물스물 7.8키로가

늘어서 이제는 내려갈 기미가 안보이네요.

 

한약먹었었는데 다시 곧바로 요요ㅠㅠ

 

죽을만큼 운동하고 죽지않을 만큼만 먹어야

뺄수 있다지만

 

이제는 불가능한 일

 

천천히 건강하게 지니어트와 감량도전합니다

1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킹로또
    매일 기록 하시는 군요
    화이팅입니다! 
  • 엉지사랑해
    찬천히 건강하게 지니어트와
    감량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지니어트와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요
    오늘도 열심히 화이팅! 
  • 어느멋진날29
    요요 정말 힘들죠ㅡㅜㅜ
  • 니가좋아
    요요때문에 고생하는 1인이네요.운동하기 싫고 나가기싫어요
  • ymittang
    저도 살이 붙는거같아요
    건강하게 지니어트해보아요
  • 아카시아잎
    아..저도 반성합니다..살은 진짜 안빠져요
    나이가 드니 더 그렇네요 
  • 지폐메이커
    체중 감량 힘내서 해보아요
    저도 근육 첨청 키우고 있네용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천천히 하지만
    실속있게 모두 힘내봐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인스타에 몸무게가 노출되니 좀 부끄부끄했네요 그래도식단기록은 좋았어요
  • 레몬그린
    죽을만큼 이란거 누가 그래요
    필요 없는 마이너스 음식 줄이고 운동 조금만 추가해도 빠져요 
    몸의 균형는 저울 같은 거에요
    응원 할게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