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오르기

계단오르기

 

슈퍼들러 두부 사서 계단 올라왔어요

밥만큼 두부를 먹는것 같아요.

이제 비가 그쳤네요.

 

계단오르기

0
0
댓글6
  • 제벌
    단백질 섭취 좋지요
    계단운동 수고하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두부 좋아해요
    계단운동 추천합니다^^
  • 마음그릇
    계단까지 오르기하시고 잘하셨어요
    평지도 걷기 힘든데 대단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한개단씩 올라 보세요
    수고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두부 건강에도 좋죠~
    살도 덜 찌구 좋은거 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밥 반 줄이고 두부 먹어요
    건강한 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