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아침에 사과랑 구운계란으로
구운계란 미리 해두니, 아침도 간편하고 좋아요
사과 작은 것이 단단하고 맛도 좋은데요
사과 고구마랑 먹으면
가스빼준다는 건 익히 알고 있었는데
꿀이요 같이 쪄서 먹으면
독소 제거 신기하네요
0
0
댓글6
아침에 사과랑 구운계란으로
구운계란 미리 해두니, 아침도 간편하고 좋아요
사과 작은 것이 단단하고 맛도 좋은데요
사과 고구마랑 먹으면
가스빼준다는 건 익히 알고 있었는데
꿀이요 같이 쪄서 먹으면
독소 제거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