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사과먹고 독소빼자

아침에 사과랑 구운계란으로 

구운계란 미리 해두니, 아침도 간편하고 좋아요 

사과 작은 것이 단단하고 맛도 좋은데요

 

 

사과 고구마랑 먹으면 

가스빼준다는 건 익히 알고 있었는데

꿀이요 같이 쪄서 먹으면 

독소 제거 신기하네요 

 

 

🍎사과먹고 독소빼자

 

 

 

🍎사과먹고 독소빼자

0
0
댓글6
  • 제벌
    사과 꿀과 먹으면 독소를 빼주나 보네요
    좋은 정보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독소 빼주기
    다이어트에는 독소 부터 빼야하는거죠 ㅎ
  • 쩡♡
    사과와 꿀을 같이 쪄서 먹네요
    위장을 편하게 하고 독소 제거등 
    효능도 좋네요.
    어떻게 쪄서 먹는걸까요?신기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니까요
    배는 꿀 봤는데 '사과도몸에
    좋은가 보네요 ㅎㅎ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사과 구운 계란 잘 드셨네요 
    꿀과 같이 먹으면 독소제거도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사과하고 구운계란 맛좋아요 
    되도록 아침에 챙기려고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