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회복에 좋은 봄동 된장국으로 봄철 입맛을 살려주는 꿀맛이네요. 건강한 식단입니다.
우왕 족발냉채 징짜 맛나겠어요! 주말에 족발 비스무리한거 만들어야겠댱..
족발 냉채 대박인데요 요즘 음식 아주 좋으세요
냉채 족발 만드신거죠 넘 맛나겠어요 된장국과 잘 챙기셨어요 ~
저도 몇칠전에 봄동 겉절이 해 먹었는데 맛나더라고요 된장국도 달큰하니 맛있겠네요 족발냉채도요~
봄동 된장국 시원 구수 맛있겠어요 톡쏘는 맛이 일품인 냉채 족발까지 오늘 저녁 메뉴 좋네요^^
봄동 넣은 된장국 맛나겠어요 냉채족발 이쁘게 잘 만드셨네요
냉채 족발 아주 먹음직하네요 ㅎ 맛나게 드셨겠어요
족발냉채 맛있겠어요 먹고싶네요
ㅎㅎ 원기회복 맞네요.. 냉채 족발 직접 만드셨나봐요.. 보양식이네요
요즘 봄동 너무 맛있어요 저두 오늘 된장에 봄동 찍어먹었어요 ㅎㅎㅎ
봄동이 넘무 좋아요 아삭하고고 꼬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