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국물이 일품...쌀국수

국물이 이리 시원한것인지

오늘은 외식으로 전부 마무리 되네요 

쌀국수 시원한 국물까지 ~

캬...... 진한 맛이 좋아요 

 

국물이 일품...쌀국수

2
0
댓글20
  • CabinCrew
    쌀국수 좋아해서 인스턴스로 된거 한박스 샀쥬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좋은데요 
    쌀국수 인스턴스도 맛좋죠 
  • 몽글
    에머이가 생기고 포메인 자주 않갔는데 오늘 가봐야겠네욯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포메인 가고 싶은데요
    국물도 너무 시원하잖아요 
  • 로오스엔
    맛있는 쌀국수 식단을 드셨네요 저도 쌀국수 식단을 좋아해서 사먹고는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쌀국수 든든하고
    국물도 진해서 가끔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국물이  시원해서 맛나겠어요 
    고기도 많아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저녁시간보다 좀 이른시간이라서 
    그런가 사람도 없고 좋던데요 
  • 꼬마꼬마
    쌀국수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포메인은 쌀국수 맛집이죠 
    국물이 뜨거워서 아주 좋았어요 
  • 쩡♡
    고기 듬뿍에 시원한 국물이 매력적인
    쌀국수 잘 챙겨드셨네요.
    오늘은 맛난 음식들로 하루가 
    행복하셨겠어요. 기억에 남는 하루
    잘 보내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고기가 듬뿍이죠 ㅋㅋ
    고기는 소스에 푹 찍어서 ㅎㅎ
    하루종일 기분좋게 먹기만 했어요 
    
  • 야고
    와, 오늘 쌀국수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 국물이 일품이라니, 진짜 맛있겠어요! 😋 시원한 국물 한 입에 스트레스가 확 날아갈 것 같아요. 외식으로 마무리하는 것도 완전 좋은 선택!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쌀국수 "포메인" 저희 동네는 전부 없어지고,
    여기만 남은것 같아요 
    외식으로 하루 마무리 했죠 
  • 워니s
    음 쌀국수 맛있어 보여요
    국물도 시원하니 최고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쌀국수 좋아요 
    어제는 외부에서 하루종일 먹었더니 좋던데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쌀국수 시원한 국물에 고기까지 들어서 외식하고 즐거운 시간이네요. 캬~~알싸한 소주 한잔 하는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시원한 국물이 끝내주었어요 
    오늘도 ㅎㅎ 생각나는 맛 
    그러게요 국물맛이 캬~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오늘 저녁까지 완벽하네요 👍 뜨끈한 쌀국수 최고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어제 아침만 좀 그렇고 ㅎㅎ
    점심. 저녁에 엄청 푸짐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