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팽이버섯 가득한 제육볶음~

막둥이가 좋아하는 팽이버섯 가득 넣어줬어요ㅎㅎ

원래 학원 가기 전에 밥을 먹거든요

근데 오늘은 친구랑 놀겠다고 학원 다녀와서

밥을 먹겠다고 했어요

8시에 늦게 와서 제육볶음 맛있게 먹었어요

팽이버섯을 좋아해서 넣어줬더니 

아주 맛있게 먹으면서 엄마밖에

없다네요😁😄🤭팽이버섯 가득한 제육볶음~

8
0
댓글36
  • 쩡♡
    막둥이 좋아하는 팽이버섯을 듬뿍
    넣어주니 엄마밖에 없죠ㅎㅎ
    뿌듯하시겠어요~^^
    제벌
    작성자
    막둥이가 좋아하는 팽이버섯 듬뿍 넣어줬더니
    너무나 맛있게 먹더라구요
    딸이 먹을려고 하는 거 못 먹게 했거든요ㅎㅎ
    어제 팽이버섯이 집에 많이 없었어요ㅎㅎ
  • 최강수인
    아들이 엄마의 사랑 뜸뿍 넣은 팽이버섯 넣은 제육볶음 그 깊은 맛을 꼭 기억할 겁니다!
    제벌
    작성자
    기억해주면 너무너무 고맙지요
    맛있게 먹고 좋은 추워 이쁜 기억이면
    얼마나 행복합니까ㅎㅎ
  • 지니5186397
    제육복음에 팽이버섯 넣어봐야겠어요 쫄깃쫄깃 맛나겠어요
    제벌
    작성자
    제육볶음에 팽이버섯 넣어도 참 맛있습니다
    저는 어제 느타리버섯도 많이 넣어줬어요
    버섯을 많이 넣어주면 애들도 잘 챙겨 먹더라구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백향과
    팽이버섯을 좋아하는 아드님 맛나게
    먹는 모습만봐도 기분이 좋겠네요
    엄마밥이 최고지요~
    제벌
    작성자
    맛있게 먹는 모습만 봐도 너무 좋지요
    아이들이 잘 먹으면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부르잖아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팽이 버섯 자체가 식감이 좋잖아요 ㅎ
    맛난 식사 네요 
    제벌
    작성자
    버섯 중에서 팽이버섯이 식감이 참 좋지요
    애들이 표고버섯은 별로 안 좋아해요
    냄새가 나서 싫어하는 것 같더라고요
    다른 버섯들은 냄새가 많이 없어서
    그래도 잘 먹는 편이에요ㅎㅎ
  • jiniy
    맛익겟네요
    아들귀엽네여
    제벌
    작성자
    귀엽지요ㅎㅎ
    정말 이쁘고 귀엽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1OOOO
    꼭 파는 것 같이 맛있게 하셨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제벌
    작성자
    그렇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제벌님 반갑습니다 ^^
    팽이버섯 가득 제육볶음 
    님의 정성과 실력이 돋보이는군요~ㅎㅎ 
    제벌
    작성자
    반갑습니다
    이렇게 떠 만나니 더 반갑네요ㅎㅎ
    정성이라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리 더 잘하시잖아요ㅎㅎ
  • CabinCrew
    팽이버섯 식감이 쫄깃해서 즐겨먹죠!
    제벌
    작성자
    팽이버섯 식감이 참 맛있지요
    그래서 우리 아이도 좋아하더라구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팽이버섯 가득한 제육볶음으로
    맛있는 저녁식사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네요. 역시 칭찬을 아끼지 않은 모습이 보기 좋네요.👍 
    제벌
    작성자
    그렇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시간이 굉장히 빨리 흐릅니다
    벌써 오늘이 4월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풀에버
    팽이버섯이랑 함께한 제육볶음. 팽이버섯이 고기처럼 느껴져 포만감이 두배이겠어요.
  • 백향과
    팽이버섯을 좋아하는 아드님 맛나게
    먹는 모습만봐도 기분이 좋겠네요
    엄마밥이 최고지요~
  • 한소래미
    고기는 언제나 맛있어요 
  • 숫자
    팽이가 면사리 같네요
    울애들은 김치를 좋아해 제육에 김치를 꼭 넣어요
  • 뇌순이
    제육볶음이 참 맛나겠어요 좋아하는 막둥이도 있고 저도 한번 따라 해봐야겠어요
  • 좋은거야
    엄마의 사랑 최고네요
    팽이버섯 식감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따르
    맛있겠어요!!  순간 팽이버섯이 면 사리로 보였어요ㅋㅋㅋ
  • 지니5509101
    팽이버섯 저렴하게 팔던데 해먹어봐야겠네요^^
  • 지니5367242
    제육봌음은 그자체로도 최고죠
    팽이버섯이 가득 들어가서 더 진한국물이 맛나겠어요
  • stopjiji
    매번 보면 요리솜씨도 좋으시고 다양하게 잘 챙겨드시는 거 같아요^^~감사인사 할 줄 아는 아드님도 멋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