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들야들 부드러운 열무김치~~🍃

어제 저희 부모님 밭에서 수확한 아주 야들야들한 열무

너무 부드러워서  김치 담그ㅡ는데 , 살살 버물버물 했네요 

 

고추갈아서 넣고, 풀죽 까지 쑤어서 넣어주면

그냥 시원한 열무 김치 되죠 

 

얼늘 익어야하는데 ㅋㅋㅋ

열무김치 국수, 비빔밥 이것저것 다 먹어야죠 ㅎ

벌써 꿀맛인데요 ~~

 

저희 엄마는 젓갈도 다 밭에서 다려서 오거든요 

아주 맑고 , 냄새도 고소 해요 ~

 

 

야들야들 부드러운 열무김치~~🍃

 

야들야들 부드러운 열무김치~~🍃

1
0
댓글15
  • CabinCrew
    열무김치 누가 좀 다가주길 ㅠ
  • 제벌
    열무김치 맛나겠네요
    익어서 먹음 더 맛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와  넘 맛있겠어요 
    군침도네요
  • 야고
    저도 어렸을 때 할머니가 담가주시던 열무김치 맛을 아직도 잊지 못하는데, 직접 농사지으신 재료로 만든 김치는 그 특별함이 더할 것 같아요. 열무김치가 맛있게 익어가기를 저도 함께 기다릴게요! 맛있는 열무김치 덕분에 밥상이 정말 풍성해지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저희는 거의 농사로 ㅎ
    김치를 담그는 편이라서 
    아주 작은것까지 야들야들 부드러운 열무가 더 맛좋네요 
  • stopjiji
    오 야들야들 너무 부드러워 보여요 
    저희집도 요즘 열무김치 삼매경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열무 김치 삼매경 ㅎㅎ
    너무 맛나죠 
    작은 통에 담궈서 익혀서 먹으려고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연해서 열무가 아주 맛나겠어요 
    열무는 활용이 많아요 익혀서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활용이 아주 많아요 
    야들야들해서 얼능 익으면 먹어야 겠어요 
  • 쩡♡
    부모님 밭에서 수확한 야들야들한 열무로
    시원하게 김치 담그셨네요.
    빨리 익어 비빔밥 국수 🍜 맛있게 드셨음
    좋겠어요.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열무가 지난주 비가 와서요 
    아주 쓰러져 있는거 다 뽑아 오신듯 해요 ㅎㅎ
    정말 많아요 
    비빔밥과 국수 역시 최고 짆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주 연해서 금방 익겠어요.
    액젓 다려서 사용하면 깊은맛 나겠네요..
    예전에 집에서 어머님 다리다가 난리 난적 있거든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집에서 하면 정말 난리나죠 ㅋㅋㅋㅋ
    저희는 젓갈은 항상 밭에서 데려서 오시는것 같아요 
    그래야 끔끔한 냄새가 없죠 ㅎ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추갈아서 넣고, 풀죽 까지 쑤어서 넣어주면 시원한 열무 김치 맛있게 담그셨네요. 열무 국수에 비빔밥 까지 기대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고추갈아서 넣고 
    풀죽으로 쑤어서 넣어 주면 
    익으면 정말 시원한 맛이 아주 깔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