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산채비빔밥

주말에 지인들과 여행 다녀왔어요

오대산 아래에 자리잡은 맛집

나물들 한가득 들어간 산채비빔밥

나물향이 너무 좋아요

건강한 한끼 먹고 

좋은 경치에도 취했답니다

역시 산에가면 나물 가득한 비빔밥이 최고죠

산채비빔밥

0
0
댓글12
  • CabinCrew
    좋은경치보고 먹는 밥은
    풍경이 다했을 듯!
  • 쩡♡
    지인분들과 여행으로 오대산 아래에 
    자리잡은 맛집에서 맛있는 산채 나물
    비빔밥 챙겨 드셨네요.
    맛도 좋고 경치도 좋아 힐링되는 시간
    부럽습니다👍
  • 예지영준맘
    건강한 산행 
    건강한 식사 하셨네요 
    산채비빔밥 더 맛나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대산 아래서 산채 비빔밥 드셔야죠
    맛나게 잘 챙기셨어요 
  • 워터멜론
    산에 가면 나물비빔밥 최고지요.
    집에서 비비는것이랑은 차원이 다르게 맛나는것 같아요. 경치에 취해서 그럴까요?
  • 야고
    갖가지 신선한 나물들이 한가득 들어간 산채비빔밥은 정말 꿀맛이죠! 향긋한 나물 향이 입안 가득 퍼지고, 쓱쓱 비벼 먹으면 잃었던 입맛도 돌아오는 느낌이잖아요. 😋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으니, 등산이나 여행 가서 먹으면 그야말로 최고의 메뉴인 것 같아요.
  • 한소래미
    봄에 산채비빔밥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딱봐도 건강함 그 자체네요
    산책도 즐기고 맛있는 것도 먹고 힐링 그 자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오대산
    좋지요  나물밥도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나물들 한가득 들어간 산채비빔밥으로
    건강 가득한 비빔밥 맛있게 비벼서 한입 
    침이 고이네요. 나물향 가득한 밥상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대산밑이면 나물 먹어야죠.
    현지서 먹는 나물이라니 건강한 보약이네요...^^
  • 지니5367242
    와
    산채비빔밥 끝내주죠
    지인들과 하는 식사라 더 맛낫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