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오는 날은 멸치국수 한대접 좋네요..

천둥까지 치면서 비가 오락가락... 습도도 높고...

 

2층식당가에서

진한 멸치국물에 유부 띄운 국수로 점심해결해요

다들 연휴 푹쉬다 왔는지 비실비실...ㅎㅎ

 

월요일은 먹기 편한 국수로 점심 해결해요..^^

 

비오는 날은 멸치국수 한대접 좋네요..

 

 

 

 

 

 

1
0
댓글18
  • 1OOOO
    비 오는 날에는 멸치국수가 최고죠
    국물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동그라미1
    시원한 멸치 국물 국수를 말아 먹으면 더욱 더 좋은 거 같아요.. 국수가 살도 안 찌고 좋은 것 같죠. 
  • 수경2
    비오는 날에는 국수가 땡기는 이유는 뭘까요?
    멸치국물에 유부 가득한 잔치국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ㅎㅎ 정말 알아봐야겠어요.. 이상하게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 루비
    캬 진한 멸치국물에 국수면 끝나죠
    먹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맞아요..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가끔 오는 곳인데 늘 감탄스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멸치 육수에 부들부들 유부 뜨워서 멸치국수 한대접으로 맛도 좋고 영양 가득히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비가오락가락 해서 국수 먹으러 왔는데 나름 성공했어요.
    속이 다 시원하네요.. 비오는날은 국수 먹어야하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멸치국수에 유부도 가득 잔치국수 
    간단히 잘 챙기셨어요 월욜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넵...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시원한 국수로 오늘 점심 해결하셌네요
    더운 날씨에는 시윈하고 부드러운게 최고죠
    편안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따뜻한 국수였지만 속은 시원한...ㅎㅎ
    더워선지 비가와서인지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 풀에버
    오늘처럼 비오는날 유부잔치국수..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맛점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맞아요.. 멸치맛이 기가막히게 맛있더라구요.. 속도 편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멸치국수 잘 드셨네요 저두 조금전 칼국수 
    먹었어요 비오는날은 면이 최고에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이상하게 비오면 면이 땡기더라구요.. 맛있게 드셨죠
  • 쩡♡
    시원한 멸치 국물에 유부가 가득 들어간 멸치
    국수로 점심 잘 챙겨드셨네요.
    오늘도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비가 오면 면음식이 이상하게 땡기네요.. 국물까지 완샷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