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티라미수 케잌으로 달콤한 아침을...

좋은 아침입니다!

방울토마토 당근 키위 계란 렌틸콩 커피향이 은근하게 나는 티라미수 케이크 한 조각으로 아침먹어요.

달콤함을 먹었으니 건강을 위해  쌉쓰름함으로 대체하기 위해 줄넘기 10분만 하고 왔야겠네요.

 뭔가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을 믿으며 하루하루 멋지게 보내세요!

 

티라미수 케잌으로 달콤한 아침을...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티라미수와 건강한 식단, 그리고 줄넘기까지 챙긴 하루
    
    티라미수 케이크와 방울토마토, 삶은 계란으로 맛있고 든든하게 식사하셨네요.  
    달콤한 디저트도 즐기고, 줄넘기로 건강까지 
    오늘도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하루 보내세요
    최강수인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셔요!
  • 풀에버
    저도 어제 티라미슈 케이크 먹었어요..
    신랑생일이라..파바에서 구매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최강수인
    작성자
    그랬군요! 맛은 있는데 너무 달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티라미슈 곁들여 건강한 아침 잘 드셨네요 
    달콤함 맛보고 건강을 위해 줄넘기도
    응원합니다 ~
    최강수인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 되셔요!
  • 쩡♡
    오늘은 달콤한 빵까지 곁들이셨네요.ㅎ
    맛있게 드시고 줄넘기 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으로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최강수인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셔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당근과 방울토마토에 삶은 계란과 달콤한 티라미수 케이크로 맛있는 😋 식사 하셨네요.줄넘기로 달콤함이 건강을 위한 시간을 가져야겠네요.건강한 시간되세요.
    최강수인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셔요!
  • 열정남자
    탄단지 완벽한식단이네요
    최강수인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