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전복 버터구이

전복 버터구이

 

전복 버터구이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다의 인삼 전복 손질해서 버터향 가득하게 구워서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잘 챙기셨어요.
    미주장
    작성자
    전복을 잘 구웠더니 아주 맛있고 좋았습니다.
    몸에 기운이 생기는 것 같았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치노카푸
    와 전복과 버터가 만났네요
    사진으로도 달큼향이 전해지는..
    미주장
    작성자
    전복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한 두개 
    먹으니 기운이 솟는 것 같았어요.
  • stopjiji
    풍미가 느껴집니다^^~여름에 먹으면 기력 보충에 더 좋쵸 저도 조만간 해먹어야겠어요
    미주장
    작성자
    단백질, 타우린이 풍부하고 지방 함량이 적고 
    저칼로리여서 다이어트에도 엄청 좋답니다.
  • 쩡♡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전복구이 맛있어 보이네요.쫄깃쫄깃 예쁘게 칼집까지 내셔서 보기에도 좋아요.
    미주장
    작성자
    손질하기가 솔직히 힘들었지만 막상 전복요리를 하고 나니 먹음직스럽게 보여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저도 저녁 전복 먹을려고 해동 중이에요.
    전복은 언제나 맛있죠
    미주장
    작성자
    여름철에는 전복을 먹어줘야 해요. 칼슘, 인등 
    미네날이 풍부하다고하니 맛있게 먹고 여름을
    이겨내야죠. 저녁에 맛있게 전복 요리 드세요.
  • 프카쟁이
    윤기 좌르르~ 맛있어 보여요.
    우리집 냉동실에도 전복이 있을텐데;;;
    미주장
    작성자
    전복이 영양가가 많아서 바다의 인삼이라고 하지만 저는 그닥에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그래도 아주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