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 김치를 먹었어요

두부 김치를 먹었어요 

김치에 들기름을 많이 넣고 볶았습니다.

 

두부 김치를 먹었어요

0
0
댓글16
  • 로오스엔
    두부김치 식단 두부와 김치가 잘 어울리며 단백질섭취가가능합니다
    미주장
    작성자
    단백질을 많이 섭취했습니다. 들기름이 많이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묵은지는 달달 복기만 해도 너무 맛있죠..
    이건 막걸리 각인데요.. ㅎㅎ
    미주장
    작성자
    정말 맛있었어요. 볶음 김치는 언제나
    우리를 실망 시키지 않아 요즈음 찜통 
    더위인데 건강 조심하세요 
  • 예지영준맘
    두부에  들기름에 볶은 김치 얹어~군침 😋
    맛있게 드셨지요 
    행복한 밤 보내세요 
    미주장
    작성자
    볶은 김치를 밥에 비벼 먹어도 아주
    끝내주는 맛입니다 두부를 김치에 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소한 들기름에 볶은 김치랑 맛과 영양 가득한 두부로 저녁식사 맛과 영양 가득히 맛있게 드셨네요 
    미주장
    작성자
    김치에 들기름이 듬뿍 들어가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고소한 두부도 김치랑 같이 먹으니 최고였습니다
  • 쩡♡
    고소한 들기름으로 볶은 김치에 두부 싸서 
    먹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즐거운 시간 
    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네 볶은김치가 엄청 맛있어서 두부랑 같이 
    먹으니 아주 좋았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워니s
    세팅도 예쁘게 하셨네요
    두부김치 넘 맛나겠네요
    미주장
    작성자
    김치가 맛이 있어서 두부를 싸먹었더니 아주 
    좋았습니다. 영양도 듬뿍 있어서 최고입니다.
  • 경이로운다이어트
    두부김치는 밥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끝내주죠. 들기름이 킥이죠. 맛나보여요.~
    미주장
    작성자
    김치를 들기름에 볶았다니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서 두부에 싸 먹었더니 행복했습니다.
  • 치노카푸
    두부김치 입맛 없을때
    담백하니 꿀맛입니다^^
    미주장
    작성자
    더운 여름에 두부김치를 먹고 나면 깔끔하고 
    영양도 만점이고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