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외 반찬들

된장찌개 부모님이 주신 호박과 감자넣고 끓였어요

감자볶음 양파, 베이컨 넣어서 볶았어요

부모님이 바다에서 캔 조갯살과 호박, 마늘(부모님이 키운) 넣어서 볶았어요

맛난 저녁드세요

된장찌개외 반찬들

된장찌개외 반찬들

0
0
댓글24
  • 지폐메이커
    된장찌개와 반찬 맛있곘어요
    유용한 정보 얻을 수 있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 이겼다
    맛있겠어요..
    밥 두릇 각인데요, .ㅋ
  • 건빵맛과자
    진짜 맛있겠어요 
    반찬 만드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카시아잎
    작성자
    성격이 급해 후다닥 만들었어요
    맛있네요^^
  • 뽀로리야둘째
    딱 먹기좋은식단  이렇게만 먹어도 배부르고 맛있는식사가 되죠
    아카시아잎
    작성자
    배부르게 한그릇 먹었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소푸
    반찬들이 다 맛있어보여요.
    부모님이 직접 키우고 손수 캐신거라 재료가 신선하겠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부모님이 키워서 주셔서 
    신선하고 맛있네요
  • 들꽃7
    어머 부모니이 주신 야채들로 맛나게 
    만드셨네요 좋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그러고보니 다 부모님이 주신거네요
    된장까지..
  • 람라미
    건강식이네요 제철 재료를 활용한! 정석 가득이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제철음식이 좋아요 
    많이 먹도록해요
  •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건강해 보이는 된장국에,  베이컨 볶음에 호박까지...
    아주 맛있는 밥상이 될 것 같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된장찌개에 호박나물 넣고 비벼먹으니
    아주 꿀맛이네요
  • 은하수너머
    와 넘 맛있어 보이네요 건강한
    식단이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된장찌개에 호박나물 넣고
    비벼먹으니 맛나네요
  • 제임스김7
    맛있어 보여요, 된장찌개는 속도 편하고 좋아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맞아요 속도 편하고 좋지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울트라돼지런
    맛있는 반찬 만드셨네요
    된장찌개는 메인으로 딱이죠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된장찌개가 메인이죠
    비벼먹으니 밥한그릇 뚝딱이네요
  • 킹로또
    된장찌개와 감자 볶음 맛있게 잘 만드셨네요
    맛있어보여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호박나물 넣고 된장찌개랑 비벼먹으니
    맛있네요 
  • zine
    더운데 고생하셨네요
    진짜 반찬 만드는것도 일이예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반찬이 작았는지 밥이랑 다먹었어요
    비벼먹으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