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jiji
요새 계속 사먹는 중인데, 이 가게는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밑반찬도, 번데기 새우볶음 있고요
김치도 오랜만에 국내산 보네요
두부도 이틀 동안 못 먹다가 이번에 먹고
청국장 콩도 제대로네요!
다들 맛나는 점심 드시길 바라요 ☺️
0
0
댓글16
요새 계속 사먹는 중인데, 이 가게는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밑반찬도, 번데기 새우볶음 있고요
김치도 오랜만에 국내산 보네요
두부도 이틀 동안 못 먹다가 이번에 먹고
청국장 콩도 제대로네요!
다들 맛나는 점심 드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