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

저녁은 된장찌개 끓여서 먹었어요

쌀뜨물 받아서 끓였더니

훨씬 깊고 구수한맛이 나네요

두부 안넣으면 섭섭하죠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 먹었답니다

된장찌개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쌀뜨물로 끓여 맛난 된장찌개 
    두부가득 맛나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두부가 찌개의 포인트죠
    좋은 주말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쌀뜨물로 구수한 된장찌개 보글보글 꿇여서 맛있게 드셨네요.편안한 시간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건강식으로 먹었어요
    굿밤되세요 
  • 쩡♡
    된장찌개 구수한 맛의 비결은 쌀뜨물이네요.
    두부 듬뿍 넣어 맛있게 드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쌀뜨물로 끓일때랑 아닐때랑
    깊은맛이 달라요
  • 치노카푸
    된장찌개는 늘 맛나죠
    두부랑 떠서 한입 하고 싶네요ㅠ
    쉬림프
    작성자
    구수하고 건강에도 좋고
    된장찌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