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은 집밥으로

 

두부조림 알타리 무지짐 우엉조림 취나물

감차채 볶음으로 있는 반찬에 미소국 끓여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은 집밥으로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깔스런 반찬으로 차려서 맛과 영양 가득한 식사 하셨네요.
    쩡♡
    작성자
    오늘은 있는 반찬들로 점심 잘 챙겨 먹었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지니5567529
    맛난 반찬들로 한끼 잘 드셨네요.
    정갈하게 차린 밥상이 좋네요
    
    쩡♡
    작성자
    집밥으로 맛있게 한끼 차려 먹었네요.
    감사합니다.즐거운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집밥이 최고에요 
    반찬도 맛나게 잘 만드셨네요 
    쩡♡
    작성자
    집밥으로 편안하게 챙겨 먹었네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 한소래미
    건강한 밥상이군요
    쩡♡
    작성자
    냉털할겸 있는 거 꺼내서 한끼 잘 해결했어요.ㅎ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열정남자
    좋은 건강식이네요
    쩡♡
    작성자
    점심 있는 반찬으로 메인없이 간단하게
    차려 먹었네요.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