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갈치조림 집밥으로

 

 

무를 넣은 시원한 어묵국과 매콤한 갈치 조림

짝꿍이 좋아하는 소세지와 숙주 나물 멸치 

볶음등 집밥으로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저녁은 갈치조림 집밥으로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집밥 푸짐하게 한상이네요
    갈치조림 칼칼하고 맛있겠어요
    쩡♡
    작성자
    도톰해서 살도 많고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매콤한 갈치조림에 시원한 어묵국으로 저녁식사 맛있게 드셨네요.편안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두툼한 갈치 맛있게 먹었네요.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예지영준맘
    맛있는 집밥~👍
    맛나게 드시고 좋은시간 보내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쩡♡
    작성자
    집밥으로 저녁 잘 챙겨 먹었어요.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와아~ 갈치조림과 나머지 반찬까지 너무 맛있어 보이는 집밥이네요^^ 영양가득 최곱니다~
    쩡♡
    작성자
    감사합니다.제철음식 갈치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편안한 밤 되세요.
  • 지니5567529
    우와 집밥 푸짐하게 차려 드셨네요.
    갈치조림 맛있겠어요.즐거운 시간보내세요.
    쩡♡
    작성자
    저녁도 집밥으로 차려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편안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