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1
집근처에 새로 오픈한
슴슴한 평양식 만두국 먹고 왔어요
강릉 초당두부로 만들어서 간이 세지 않고
두부가 메인이라 저녁에 먹어도 좋더라구요
나이들수록 자극적인 음식보다
간이 세지않고 슴슴한 음식들이 더 좋아지네요^^
1
0
댓글11
집근처에 새로 오픈한
슴슴한 평양식 만두국 먹고 왔어요
강릉 초당두부로 만들어서 간이 세지 않고
두부가 메인이라 저녁에 먹어도 좋더라구요
나이들수록 자극적인 음식보다
간이 세지않고 슴슴한 음식들이 더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