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조촐한 가족 모임

아이들이 없어선가 으른들만 모인 날..

납골당 갔다가 간단하게 식사합니다.

 

두부 전문점이라 슴슴하게 두부전골과

먹진 못하지만 진한 양념이 맛있다는 코다리 조림까지..

 

조촐한 가족 모임

조촐한 가족 모임

 

0
0
댓글6
  • Lisa7
    반가운 식사자리셨겠어요^^명절이 다가오네요!
  • 쩡♡
    슴슴한 맛의 두부 전골과 코다리
    조림으로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 더달달
    두부전골은 슴슴한 맛으로 먹죠~
    두부가 많아서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가족들과 식사 잘하셨어요 
    추석이 얼마 안 남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부와 버섯 향긋한 쑥갓으로 맛과 영양 가득한 두부 전골으로 식사 잘 챙기셨네요 매콤한 코다리 조림 맛있게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성묘를 미리 가셨나봐요 저두
    다음주 가려고 하는데 친척끼리 맛있는 
    점심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