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은 고구마

점심은 고구마 

 

점심은 고구마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고 맛과 영양 가득한 찐고구마로 점심 잘 챙기셨네요.건강한 시간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호박 고구마여서 굉장히 달고 맛있었습니다. 
    다른 고구마는 물렁거리는데 이 고구마는 약간 
    단단해서 좋았어요.
  • 입맛없엉
    고구마 든든히 잘 챙겨주셨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맛과 식감이 적당해서 좋았고,  수분과 당분이
    풍부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한소래미
    요즘 고구마 달달하니 맛잏
    미주장
    작성자
    맞습니다 섬유질이 많으면 물렁물렁한 편인데 
    전혀 그렇지 않고 쪄도 밤 맛이 있어서 인지
    물기가 적당했어요
  • stopjiji
    저도 낮에는 고구마 먹었어요^^~고구마 단독으로 먹으면 소화가 좀 안된다고 해서 오이랑 계란 먼저 먹었네용
    미주장
    작성자
    수분은 적당하고요 당분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 되어서 좋아요 날것으로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 로오스엔
    점심으로 고구마 익힌 식단 혈당에도 좋은 식단입니다
    미주장
    작성자
    호박고구마기 참 달고 너무 퍽퍽하지 않아서
    먹기가 좋았습니다 물컹거리지 않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