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슈가로로 스파클링 사과 음료

 

달콤한 사과맛의 슈가로로 스파클링 

음료수 한 잔 마시며 갈증을 풀어주네요.

제로 음료지만 탄산도 좋고 맛도 좋아요.

 

슈가로로 스파클링 사과 음료

1
0
댓글6
  • 지니5567529
    탄산으로 청량감이 좋은 슈가로로
    음료네요.사과맛 맛있겠어요.
    쩡♡
    작성자
    시원하게 먹음 맛있어요.청량감도 
    좋아 제로음료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톡쏘는 상큼한 슈가로로 스파클링 사과 음료로 갈증 해소 잘하셨어요.
    
    
    
    쩡♡
    작성자
    탄산도 좋고 맛도 좋아 가끔 챙겨 먹어요.
    감사합니다.
  • 더달달
    요새는 제로음료도 이질적이지 않고 맛있는 게 많더라고요. 사과맛이라 향도 맛도 좋을 것 같아요!
    쩡♡
    작성자
    요즘 제로 음료 너무 잘 나오네요
    많이 먹음 안좋겠지만 가끔 챙겨 먹기에는
    맛까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