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찐 고구마

 

달콤한 고구마 오늘은 에프대신

쪄서 먹네요.따뜻할 때 먹으니 더

맛나네요.

 

찐 고구마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찐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고구마가 달고 맛있네요.
    간식으로 챙겨먹기가 좋아요.
  • 지니5567529
    달콤한 고구마 맛있게 찌셨네요.
    따뜻할 때 먹음 정말 맛있죠.
    쩡♡
    작성자
    달달한 고구마 간식으로 쪄서
    맛있게 먹었어요.
  • 더달달
    고구마 달달하게 쪄서 드셨군요!
    찌자마자 바로 먹으면 따뜻해서 넘 좋죠
    쩡♡
    작성자
    바로 쪄서 먹었어요.
    부드럽고 달달해서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쪄도 구워도 다 맛나요 
    요즘 좋은 간식이네요 ~
    쩡♡
    작성자
    맞아요.어떤 방법으로도 맛있기만
    하네요.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 수경2
    요즘 고구마가 숙성이 되면 달고 맛있죠. 김치랑 같이 먹으면 목 메이는거 없이 맛있는것 같아요.
    쩡♡
    작성자
    김치랑 고구마는 환상의 조합같아요^^
    간식으로 맛있네요.
  • 어트지니요
    날이 추워지고 있으니 요렇게
    김 모락모락 고구마 딱이지용
    쩡♡
    작성자
    추운 날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 재털이
    찐고구마는 영원한 힌국인의 간식 이지요 물기가 마른 노란고구마는 단맛의 정점 이지요
    쩡♡
    작성자
    간식으로 고구마 먹기 좋네요
    달달하고 뜨거울 때 먹으니
    더 맛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고 맛있는 고구마 쪄서 출출한 시간에 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쩡♡
    작성자
    굽는 대신 쪄서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해서 좋네요.
  • 입맛없엉
    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쩡♡
    작성자
    달콤한 고구마 맛있게 먹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