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에프 군고구마

 

출출한 시간에 숙성시킨 고구마 

에프에 구워 간식으로 챙겨주네요.

 

에프 군고구마

1
0
댓글12
  • stopjiji
    에프에 구우니 진짜 달더라구요^^~
    저도 오늘은 오랜만에 고구마를 구워봐야겠어요
    쩡♡
    작성자
    당 생각해서 쪄서 먹었었는데
    역시 구우니 꿀 맛이네요.ㅎ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쩡♡
    작성자
    역시 구우니 단맛이 크네요.
    맛있게 먹었어요.편안한 시간 되세요.
  • 예지영준맘
    에프 군고구마 달달하니 맛나지요
    저도 어제 먹었답니다 ^^
    쩡♡
    작성자
    달달한 군고구마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출출할때 고구마 구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쩡♡
    작성자
    간식으로 먹기 좋은 군고구마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구마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달딜한 고구마 구우니 꿀 맛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지니5567529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고구마 
    맛있겠어요.즐거운 시간 되세요.
    쩡♡
    작성자
    잘 숙성 시킨 고구마가 구우니
    더 맛있네요.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