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달콤한 고구마

 

달콤한 고구마 쪄서 간식으로

챙겨 먹었어요.

 

달콤한 고구마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고 맛있는 고구마 쪄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달콤한 고구마 간식으로 잘 챙겨 먹었어요. 겨울철 간식으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간식으로 달콤한 고구마를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쩡♡
    작성자
    간식으로 고구마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