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망고 컵케이크

 

달콤한 망고가 올라간 케이크 디저트로

먹었어요.

 

망고 컵케이크

1
0
댓글8
  • 더달달
    망고가 한 가득이네요
    달달하니 당충전 제대로였겠어요+_+
    쩡♡
    작성자
    작은 컵케이크지만 맛은 좋네요
    제대로 했죠^^
    
  • 워니s
    달달한 망고 컵 케이크
    저도 먹고 싶네요
    쩡♡
    작성자
    잘익은 망고와 크림 조합^^
    너무 맛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후식으로 망고컵케이크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달콤한 망고와 크림이 정말 맛있네요.
    편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달한 망고 컵케이크 🧁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과일이 듬뿍 올라가 컵케이크 맛있게 먹었어요.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