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스타

 

다양한 파스타 맛보며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파스타

1
0
댓글8
  • 뀰뀰난
    파스타는 나름 건강식이더라구요
    맛있어보이네요
    쩡♡
    작성자
    소스가 듬뿍 들어가 맛있더라구요
    좋은 시간 잘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파스타 종류별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넘 맛있어 보이네요.  🍝 🍝 🍝 
    쩡♡
    작성자
    파스타 외식으로 즐거운 시간 잘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점심때 파스타 다양하게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파스타로 점심 든든하게 챙겨 먹었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쩡님 반갑습니다 ^^
    점심으로 맛난 파스타 드셨군요! ㅎ
    
    쩡♡
    작성자
    점심 외식으로 즐거운 시간 잘 보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