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티타임

 

식사 후 디카페인 커피 한 잔 마시며

수다떠는 시간 재밌었어요.

 

티타임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디카페인 커피로 시원하게 풀어주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시원한 커피로 즐거운 시간 잘 보냈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식후 티타임 가지셨네요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식사 후 커피 한잔 마시며 좋은 시간 잘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 더달달
    카페에서 수다 떠는 시간이
    세상 제일 힐링타임인 것 같아요^^
    쩡♡
    작성자
    맞아요, 폭풍 수다떨고 왔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지인과 좋은 장소에서 좋은 티타임 잘 갖고 계시네요 맛있는 커피 잘 드세요
    쩡♡
    작성자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 잘 보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