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디카페인 커피

 

시원한 디카페인 커피 한 잔 

챙겨 마시며 쉬어가네요.

 

디카페인 커피

5
0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시원한 디카페인 커피한잔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시원하게 커피 한잔 잘 챙겨 마셨어요
    감사합니다
  • 지니5436233
    한모금 하고싶네요 디카페인이라 저녁에 잠안올까 신경쓰지않아도 좋고 가볍게 한잔 마시겠네요한잔하시고 하루잘보내세요
    쩡♡
    작성자
     오늘도 아침 커피 시원하게 한 잔 챙겨 마시네 요 즐겁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핑크다야
    저도 요즘엔 디카페인커피를 즐겨먹어요
    쩡♡
    작성자
    카페인을 줄이기 좋은 거 같아요
    즐거운 주말 시간 되세요
  • 뀰뀰난
    디카페인 커피를 잘 챙겨서
    마셔주었네요!
    쩡♡
    작성자
    디카페인 커피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원한 디카페인 커피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쩡♡
    작성자
    여유로운 주말 커피 한 잔 마시며 즐겁게 잘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 Lisa7
    저도 요즘 디카아이스로, 즐휴되세요!
    쩡♡
    작성자
    오늘도 날이 좋네요
    즐겁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커피는 사랑이지요ㅋㅋ
    쩡♡
    작성자
    커피 한 잔 씩 챙겨 줘야죠
    즐겁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 더달달
    디카페인으로 잘 즐겨주셨네요
    힐링타임 넘 좋죠
    쩡♡
    작성자
    커피 한 잔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 잘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 입맛없엉
    시원한 디카페인 커피 드시면서 에너지 충전 잘 해주셨네요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쩡♡
    작성자
    디카페인 커피로 에너지 충전 해주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도 시원한 커피 한잔하시는군요 정신이 반짝 바짝 나지요 저도 지금 한잔하고 있습니다
    쩡♡
    작성자
    운동 후 시원하게 커피 한잔 잔 마시네요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