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달콤한 군고구마 하나 챙겨 먹었어요.

 

군고구마🍠

1
0
댓글16
  • 더달달
    크기도 적당하네요
    맛있게 잘 드세요
    쩡♡
    작성자
    간식으로 챙겨 먹기 좋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이건머야
    군고구마 정말좋아하는데..
    맛있게 드세요
    쩡♡
    작성자
    달콤한 군고구마 맛있게 먹었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군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쩡♡
    작성자
    달달한 군고구마 맛있게 먹었어요
    좋은 시간 되세요
  • 동그라미1
    군고구마는 달콤하고 든든한 간식이에요.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즐기기 좋죠.
    쩡♡
    작성자
    구워 먹으니 당도가 높아져도 맛은
    좋네요^^좋은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달한 군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군고구마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지니5567529
    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쩡♡
    작성자
    고구마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워니s
    군고구마 드셨네요
    저도 에프에 구웠어요
    쩡♡
    작성자
    군고구마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워니s님도 맛있게 챙겨 드세요
  • stopjiji
    간식으로 좋죠
    포만감도 오래가구요
    쩡♡
    작성자
    포만감도 좋고 맛도 좋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