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콘프로스트🐯

 

바삭한 콘푸로스트 우유에 말아 

한 그릇 비우네요.

 

콘프로스트🐯

0
0
댓글6
  • 뀰뀰난
    바삭한 시리얼 맛이 좋아보이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쩡♡
    작성자
    시리얼 우유로 간식 챙겨 먹었어요.
    좋은 시간 되셔욧.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우유에 콘푸로스트 넣어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콘푸로스트에 유유 부어 맛있게
    먹었어요.바삭함이 좋아요
  • 더달달
    바삭한 시리얼에 우유에 말아서
    맛있게 드셨길 바라요!
    쩡♡
    작성자
    시리얼 우유 맛있네요
    가끔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