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감자를 듬뿍 넣은 닭볶음으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닭볶음탕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김치 닭볶음탕으로 더 깊은 맛으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쩡♡
    작성자
    묵은지를 넣어 먹는것도 또 다른 별미네요.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닭볶음탕 맛있게 끓여 드셨네요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저녁으로 닭볶음탕 만들어 맛있게 먹었네요. 감사합니다.
  • 지니5567529
    닭볶음탕에 들어간 감자도 너무
    맛있죠.잘 드셨네요.
    쩡♡
    작성자
    감자 듬뿍 넣어야 맛있더라구요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더달달
    닭볶음탕, 감자도 많아서
    참 맛있겠습니다+_+
    쩡♡
    작성자
    감자를 넣은 닭볶음탕 맛있게 먹었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