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고기 짜파게티

 

달걀 후라이와 소고기를 넣은 짜파게티로 

점심 챙겨 먹었어요.

 

소고기 짜파게티

0
0
댓글10
  • 뀰뀰난
    소고기랑 계란후라이가 들어가서 더더욱 맛날거같네요
    쩡♡
    작성자
    짜파게티 맛이 한층 높여져 맛있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 더달달
    우왕 두 조합 너무 좋죠
    배도 부르고 단백질도 채우고요
    쩡♡
    작성자
    짜파게티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좋은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소고기와 계란 후라이 얹어 짜파게티 맛있게 드셨네요 
    쩡♡
    작성자
    점심 든든하게 짜파게티로 챙기네요
    굿밤 되세요
  • 예지영준맘
    소고기 짜파게티로 
    맛있는 식사 챙겨주셨네요 
    굿밤 보내세요 
    쩡♡
    작성자
    소고기 짜파게티로 점심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점심때 소고기 짜파게티 드셨네요 
    즐겁고 편안한 밤 되세요 
    쩡♡
    작성자
    소고기를 넣은 짜파게티 맛있게 먹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