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나나 뷔렐레🍌

 

친구가 주문한 토스트와 바나나뷔렐레

달달하니 맛있네요.

 

바나나 뷔렐레🍌

2
0
댓글20
  • 핑크다야
    바닐라 뷔렐레가 달콤하고 정말 맛 있겠네요
    쩡♡
    작성자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네요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친구랑맛있는거 먹고 수다떨면 행복하지요 .좋은시간입니다
    쩡♡
    작성자
    친구와 좋은 시간 즐겁게 잘 보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 동그라미1
    바나나 뷔렐레는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좋아요.
    디저트로 즐기기에 제격이에요.
    쩡♡
    작성자
    부드럽고 달콤한 토스트와 바나나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빠담소리
    비주얼이 정말 근사하고 예쁘네요.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쩡♡
    작성자
    디저트 고급져보이고 맛까지 좋네요
    감사합니다
  • 뀰뀰난
    토스트와 바나나뷔렐레 말만 들어도맛있을거같아보이네요.
    쩡♡
    작성자
    촉촉한 토스트와 달달한 바나나 
    잘 어울리네요.
  • 더달달
    와아 넘 멋지네요
    당 충전하기에 정말 좋겠어요
    쩡♡
    작성자
    친구가 배고프다고시켰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토스트와 바나나 뷔렐레 친구분과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토스트와 바나나 달달하고 맛있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예지영준맘
    근사한 토스트와 바나나 뷔렐레네요
    친구분과 맛있게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쩡♡
    작성자
    친구 함께 좋은 시간 잘 보내고 왔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로앰
    와 마치 만찬 후 차와 함께 나오는 후식으로 생각될 정도의 고급 풍이 느껴 지는데요. 이 곳까지 달콤함이 느껴지는거 같네요.
    쩡♡
    작성자
    달콤한 맛이 기분 좋아지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토스트와 바나나뷔렐레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쩡♡
    작성자
    친구는 출출하다고 해서
    주문해서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