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김치 만들기

 

맛있는 쪽파로 파김치 한통 담갔어요.

그냥 먹어도 연하고 맛있네요.

 

파김치 만들기

1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짱구육똘
    정갈하게 담으셨네요 김치 잘 담그는분들 부럽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쩡♡
    작성자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지니5567529
    파김치 맛깔스럽게 잘 담그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쩡♡
    작성자
    감사합니다. 맛있는 파김치 담가 
    잘 먹고 있어요.
  • 더달달
    오 고생많으셨겠어요
    넘 맛있어보여요
    쩡♡
    작성자
    다른건 다 괜찮은데
    파 까는게 정말 귀찮네요^^
  • 들꽃7
    파김치 만드셨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쩡♡
    작성자
    감사합니다. 요즘 잘 먹고 있어요.
    즐거운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쪽파 김치 맛있게 담그셨네요.수고많으셨어요 
    쩡♡
    작성자
    이번에는 혼자 집에서 파 김치 담가 봤어요
    감사합니다
  • zcolc
    파김치 엄청 맛나보이네요
    파김치를 보니 군침도네요 
    쩡♡
    작성자
    파 김치를 좋아해서 꼭 담가 먹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 어트지니요
    파김치 맛나게보여요
    밥이랑 금방 한그릇 먹을듯용
    쩡♡
    작성자
    이번에 다양한 김치들
    만들어 봤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파김치를 맛있게 담궈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쩡♡
    작성자
    오늘은 파김치 담갔어요
    맛있게 먹어야죠^^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