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양파 탕수육

양파가 수북히 올라간 찹쌀 탕수육도 

함께 잘 챙겨 먹었어요.

 

양파 탕수육

0
0
댓글16
  • 지니5567529
    양파 탕수육 맛있겠어요
    잘 드셨죠.?ㅎ
    쩡♡
    작성자
    네,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더달달
    양파 진짜 수북하네요!
    달달하니 넘 맛있게 드셨네요
    쩡♡
    작성자
    쫄깃한 탕수육과 양파가 잘 어울리고 맛있네요
    좋은 밤 되세요
  • 워니s
    찹쌀 탕수육 맛있게 드셨네요
    양파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쩡♡
    작성자
    수북하게 쌓인 양파 탕수육 잘 어울리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외식하셨나봐요
    맛있어 보이네요
    쩡♡
    작성자
    점심은 지인과 함께 했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삭아삭한 양파 듬뿍 올라간 탕수육  맛있게 드셨네요 
    쩡♡
    작성자
    아삭한 양파 와 탕수육 잘 어울리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zcolc
    양파 탕수육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탕수육 비주얼 최고네요
    쩡♡
    작성자
    양파가 듬뿍 올라가 맛있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양파 탕수육 맛있게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양파가 느끼함을 잡아 줘서 좋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들꽃7
    찹쌀 탕수육에 양파가 가득하네요
    먹어 보지 못했지만 맛있겠어요
    쩡♡
    작성자
    저도 양파 탕수육 처음 먹어 보는데 맛있더라구요.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