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역줄기 볶음

꼬들거리는 식감이 좋은 미역줄기 

볶아 반찬 만들었어요.

 

미역줄기 볶음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꼬들꼬들한 미역줄기 맛있게 볶아 잘 드셨네요 
    쩡♡
    작성자
    미역줄기 볶음으로 식사 
    잘했어요.감사합니다.
  • 알비나2
    밥 반찬으로 최고인것 같습니다. 저도 자주 해먹어요
    쩡♡
    작성자
    오랜만에 해 먹었는데 맛있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지니5567529
    건강에 좋은 반찬 미역줄기 볶음 맛있게 
    만드셨네요.
    쩡♡
    작성자
    식감이 너무나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미역줄기 볶음 미역줄기 맛있게 드셨네요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저녁 반찬으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최강수인
    미역줄기볶음 밑반찬으로 훌륭한 
    식자재죠!
    쩡♡
    작성자
    미역 줄기로 반찬만 들어 맛있게 먹었네요
    좋은 밤 되세요
  • 더달달
    저도 그 꼬들거리는 느낌 때문에
    미역줄기볶음이 맛있더라고요
    쩡♡
    작성자
    반찬으로 미역 줄기 볶음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워니s
    미역줄기볶음도 맛있죠
    반찬으로 잘 만드셨네요
    쩡♡
    작성자
    미역 줄기 볶음
    식감이 좋아서 가끔 챙겨 먹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