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햄 야채 볶음밥

 

고슬고슬하게 볶은 볶음밥도 비빔 국수와

함께 챙겨먹었어요.

 

햄 야채 볶음밥

2
0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햄과  야채로 고슬고슬한 볶음밥 맛있게 드셨네요 
    쩡♡
    작성자
    맛있는 볶음밥 점심 잘 챙겨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워니s
    비빔국수와 함께
    햄야채볶음밥도 같이 챙기셨네요
    쩡♡
    작성자
    비빔국수와 볶음밥으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햄야채볶음밥과 국수까지 든든히 잘 드셨어요
    쩡♡
    작성자
    볶음밥과 비빔국수 편하게 챙겨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Lisa7
    예쁘게 잘 하셨네요. 
    쩡♡
    작성자
    감사합니다 볶음밥 맛있게 먹었어요
    
  • youngran
    너무 맛있어 보여요.
    음식 정말 잘하시는것 같아요.
    부러워요~~
    쩡♡
    작성자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햄야채볶음밥 맛있게 해드셨네묘
    쩡♡
    작성자
    점심에 볶음밥과 비빔국수 맛있게 먹었어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핑크다야
    햄이 잔뜩 들어가서 맛있어 보이네요
    쩡♡
    작성자
    볶음밥 재료 듬뿍 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더달달
    고슬고슬하게 잘 만드셨네요!
    비빔 국수와 잘 드셨겠어요
    쩡♡
    작성자
    간단하지만 맛은 좋은 볶음밥 
    잘 챙겨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예지영준맘
    볶음밥과 비빔국수로 맛있게 챙기셨네요. 
    좋은 밤 되세요
    쩡♡
    작성자
    네^^점심도 든든하게 배불리 먹었네요
    편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햄야채 볶음밥 맛있게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쩡♡
    작성자
    간단하지만 맛있는 볶음밥으로
    점심 챙기네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