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국 집밥

 

소세지 부침과 구수한 된장국 

이번에 담근 파김치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된장국 집밥

0
0
댓글10
  • 입맛없엉
    소시지 부침과 된장국으로 집밥 든든하게 챙겨주셨네요 정성 가득한 식사로 맛있게 드셨네요
    쩡♡
    작성자
    집밥으로 있는 찬가지고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구수한 된장국과 소시지 부침 집밥으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쩡♡
    작성자
    점심 반찬과 국으로 맛있게 
    먹었네요.감사합니다
  • 더달달
    넘 맛있어보이는 한식 상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쩡♡
    작성자
    집밥으로 점심 든든하게 챙겨주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예지영준맘
    된장국과 맛있는 소세지 부침으로 챙기셨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쩡♡
    작성자
    소세지가 일반 분홍 햄이랑은 다른
    돼기고기 햠량이 많이 씹는 맛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된장국 끓여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쩡♡
    작성자
    점심은 집밥으로  챙겨 먹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