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냉면🍝

점심은 시원한 냉면 한 그릇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나니 속까지 시원해져서 살짝 춥긴 하네요. 😊점심은 냉면🍝

1
0
댓글15
  • 핑크다야
    요즘 저도 날씨 때문에 냉면이 땡기더라고요. 맛있어 보여요
  • 뉴펜🧡
    살얼음 동동 있어서 먹고 나면 살짝 춥겠지만 
    그맛에 먹는거겠지요? 잘 드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냉면맛나겠어요
    더워지면 더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짱구육똘
    와우!저두 물냉면이 생각나는 찰라였는데..요기에 만두한접시까지 생각나는 저녁입니다.
  • 뽁실이아빠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냉면 너무 맛있겠습니다
  • CabinCrew
    냉면이 아주 시원하게 보이네요
  • 깐징짱
    더워져서 냉면 생각이 간절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희 지역은 냉면이랑 밀면도 같이 여름에 자주 먹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  살얼음 동동 띄어서 냉면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조한옥
    너무 먹고 싶어요.
    맛나겠어요.
  • 수원남
    보기만해도 너무 시원해 보이고 맛있어보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이건머야
    오늘 날씨에 딱인 메뉴네요
    맛점하세요
  • 알비나2
    냉면이 맛있어지는 계절입니다. 시원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점심으로 냉면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 쩡♡
    살얼음 가득 시원한 냉면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점심은 시원한 물냉면으로 잘 드셨네요 얼음이 동동 떠 있는 육수가 아주 시원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