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귀 매운탕

시원한 아귀 매운탕

쌀뜨물에 무우와 콩나물 꿇이다가 친정 

어머니께서 손질해서 보내주신 반건조 

아귀 넣고 미나리 듬뿍 넣어서 시원한 

국물에 맛있게 먹었네요.

0
0
댓글2
  • 쩡♡
    미나리를 듬뿍 넣은 반건조 아귀 매운탕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아삭아삭한 미나리를 듬뿍 넣은 반건조 아귀 매운탕으로 속이 확 풀어지네요 
  • 최강수인
     쫄깃쫄깃한 아귀 다양한 야채와 
    어우러져 시원하죠!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