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교정에서 먹는 김밥

교정에서 먹는 김밥

도툼한 김밥싸고 새우 마늘쫑볶음과 묵은

지,참외와 새콤달콤한 골드키위  도시락싸

서 친한 언니랑 장미향 가득한 교정에서 

맛있는 정심 먹었네요.

0
0
댓글10
  • 허니와이프
    너무 맛있거보여요~~ 밖에서 먹눈 김밥 최고~!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맞아요.꽃구경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이건머야
    야외에서 먹는 김밥 맛은 최상의 맛일거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소풍 온 듯 직접 만들어 온 도시락으로 먹으니 더 맛있네요 
  • stopjiji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과 맛있는 거 나눠 먹는게 힐링인 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장미꽃이 가득한 교정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 지니5273494
    학교 교정, 왠지 과거 추억에 젖어서  낭만이 느껴집니다. 소풍 잘 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즐거운 소풍이었네요.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genie22
    정성 가득한 점심이에요!! 김밥에 과일에 전부 다 너무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직접 만들어 온 도시락으로 먹으니 더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맛있는 음식 정성스레 준비해서 친한지인 만나서 좋은시간 보냈군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교정에서 먹는 밥이 정말 맛있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더달달
    야외에서 다같이 드셨군요~
    그럴 때 먹는 식사가 넘 즐겁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맞아요.꽃구경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입맛없엉
    김밥과 마늘쫑볶음으로 식사 맛있게 하셨네요 과일까지 잘 챙기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직접 만들어 온 도시락으로 먹으니 더 맛있네요 
  • 쩡♡
    맛있는 도시락으로 야외에서 
    식사 맛있게 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나무 그늘이 더위도 시원하게 풀어주는 곳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 워니s
    맛있는 김밥과 반찬, 후식들로
    지인분과 즐거운 식사 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장미꽃이 가득한 교정에서 맛있게 먹었네요